Build.cs파일을 생성 후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작성
using System.IO; // 파일 및 디렉토리 경로를 처리하기 위한 네임스페이스
using UnrealBuildTool; // Unreal Engine의 빌드 도구를 사용하기 위한 네임스페이스
public class Library : ModuleRules // Library라는 클래스를 정의하고 ModuleRules를 상속받음
{
public Library(ReadOnlyTargetRules Target) : base(Target) // ReadOnlyTargetRules 타입의 Target을 받아 부모 클래스에 전달
{
Type = ModuleType.External; // 이 모듈의 타입을 External로 설정 (외부 라이브러리)
// 시스템 포함 경로에 Include 디렉토리를 추가
PublicSystemIncludePaths.Add(Path.Combine(ModuleDirectory, "Include"));
// 일반 포함 경로에 Include 디렉토리를 추가
PublicIncludePaths.Add(Path.Combine(ModuleDirectory, "Include"));
// 추가 라이브러리 경로에 Library.lib 파일을 추가 (모듈의 Lib 디렉토리에서)
PublicAdditionalLibraries.Add(Path.Combine(ModuleDirectory, "Lib", "Library.lib"));
// 전처리기 정의를 추가하여 RTTI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
PublicDefinitions.Add("Library_NO_RTTI=1");
}
}
그리고 코드 제네레이트를 해준다.
c# 문법 틀리면 제네레이트할 때 에러가 나온다.
프로젝트의 Build.cs에 추가한 라이브러리 클래스를 넣어준다.
'Unreal Engine 관련 참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real Engine5 매크로 (0) | 2024.08.17 |
---|---|
Unreal Engine5.4.4 .NET Nuget 빌드 실패 (0) | 2024.08.16 |